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조식부터 20만 원 크레딧까지 ‘레잇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7-15 18:44:00

[Cook&Chef=조용수 기자] 남산과 한강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곳,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름 휴가를 못가 아쉬운 분들을 위한 ‘레잇 서머 이스케이프 (Late Summer Escap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잇 서머 이스케이프’는 미식부터 액티비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최대 혜택을 모은 가성비 패키지이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체크인 고객에 한 해 더 테라스 뷔페에서의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크레딧이 제공된다. 크레딧은 322 소월로, 더 테라스 뷔페, 풀사이드 바비큐, 갤러리, JJ 마호니스 및 파리스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럭셔리 어워드 트레블 앤 레저 2024에서 베스트 호텔 수영장 부문 1위를 차지한 야외 수영장은 에메랄드빛 물결과 푸르게 물든 남산을 바라볼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로 손꼽히는 서울의 대표 휴양지이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마치 해외로 여행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신나게 물놀이와 일광욕을 즐긴 후 한강 또는 남산이 보이는 시원한 객실에서 기분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리고 한식과 양식, 일식, 바비큐 등 제철 식재료가 각 레스토랑 별 특색 있는 메뉴로 선보이는 다이닝 공간에서 보양식으로 원기 충전하고, 음악이 흐르는 JJ 마호니스 또는 파리스바에서 시그니처 칵테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어떨까. 물론 논 알코올 칵테일도 있으니 분위기를 즐길 여유만 준비하면 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