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겨울 시즌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12-10 18:18:24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도심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윈터&브루 바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포함한 어반 웰니스 2인 이용과 함께, 대구의 대표 로컬 로스터리인 ‘커피명가’의 드립백 커피 2종과 호텔에서 제작한 시그니처 마들렌&쿠키 세트로 구성된 특별한 룸카페 세트를 제공 받아 아늑하고 향기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예약은2026년 2월 27일까지 투숙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조식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라운지&바 이용 시 투숙객 10%할인도 제공된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어반 키친’은 겨울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 웜 윈터 피스트(Warm Winter Feast)’를 이달 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풍미 가득한 ‘브리스킷’ 바비큐, 향긋한 편백찜, 상큼한 홍가리비 샐러드로 시작해 은은한 불향의 어향 도미, 그리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시그니처 딸기 몽블랑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다양한 그릴 요리와 육류, 회 등과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고, 페어링할 수 있는 전통 주류 등도 판매하고 있는 어반 키친 뷔페 레스토랑에서 연말과 연시 단체 모임 및 가족 식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중요한 모임과 식사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연말 코스’는 캐비아를 곁들인 북경오리, 통후추 소스를 곁들인 전복과 우대 갈비구이 등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인기 있었던 메뉴들로만 구성된 고객 감사 메뉴 코스로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고 격조 높은 연말 모임과 가족 모임, 특별한 날을 위한 구성된 프리미엄 코스이다.
크리스마스 기간 12월 24, 25일에는 디너 한정으로 ‘크리스마스 코스’를 운영한다. 특별한 기념일을 위해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로 인삼 호유전복, 투움바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요리, X.O 소스 아스파라거스 쇠고기 볶음 등이 포함되며, 특정일에 한정된 메뉴로 이용가능하여,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호텔의 라운지&바에서는 겨울의 대표 과일인 ‘딸기’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의 높은 기대와 만족도를 자랑하는 시즌 시그니처 ‘베리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는 3단 트레이를 가득 채운 새콤 달콤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갓 구운 스콘, 프렌치 어니언 수프, 시저 샌드위치로 구성되며 시그니처 딸기 파르페가 제공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파크 하얏트 부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페스티브 메뉴’ 선보여
- 2카시아 속초, 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카시아마스’ 이벤트 진행
- 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레트로 감성 프리미엄 K-라면 선보여
- 4미국유제품수출협회, 미국 크림치즈와 함께한 한식의 새로운 길 '美味 (미미)' 주제로 쇼케이스 진행 "동서양의 미학이 만난 자리"
- 5[미슐랭 스토리] 타코가 이렇게 럭셔리했나? 맛·분위기·가성비 모두 잡은 멕시칸 오마카세 ‘맷돌’
- 6전 세계가 ‘건강한 식탁’으로 이동 중… 정크푸드 금지, 초가공식품 과세 논의하는 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