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돌잔치 고객 위한 특별 혜택 제공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8-29 17:28:16

- 9월 까지 예약 상담 시, 구버 브랜드 크레파스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레스토랑인 AC 키친이 9월 한 달 동안 돌잔치 상담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자녀의 첫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하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마련 되어 있다. 먼저, 돌잔치를 상담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구버 브랜드의 크레파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돌잔치 예약 시 VIP 룸과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 행사 중 편안한 휴식과 환복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이들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냅 촬영 장소가 제공된다. 21층 루프탑 바 ‘클라우드’와 키즈 라운지, 그리고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인 프리미어 풀 객실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돌잔치가 끝난 후에도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AC 호텔 서울 강남 3층에 위치 한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권 10매가 제공되며, 이 이용권은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돌잔치 후 3개월 이내에 AC 키친 뷔페를 방문하면 최대 성인 10명까지 주중 런치 15%, 주중 디너와 주말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12월 24, 25, 28, 29, 31일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한 후기 작성 시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중 두 곳에 후기를 작성하면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 주중 런치 2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세 곳 모두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디너와 주말 런치가 가능한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