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개관 4주년과 10성(星) 획득 기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7-01 17:08:43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7월 1일 개관 4주년과 등급심사 10성(星) 획득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네 가지 ‘포(four)’’텐(ten)’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 5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호텔 등급심사의 관광호텔과 가족호텔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각각 획득하였다.

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SNS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여 호텔의 개관 4주년과 10성 획득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랜덤 컨셉룸 숙박권(캠핑, 프린세스 미미, 월드카 컨셉룸 중 택 1), 여름 시즌 패키지 숙박권, 잇츠 포차 패키지 숙박권 혹은 애프터눈 티 세트, 파니니 세트 등 총 4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7월 1일 당일에는 체크인 고객을 위한 현장 오프라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4번째, 40번째, 104번째 체크인 고객에게는 호텔의 캐릭터 인형 돌핀이, 핀핀이 등이 포함된 '포텐 선물 주머니'가 제공되며, 야간에는 호텔의 AI 로봇 엔봇이 투숙객 중 랜덤으로 4팀을 선정하여 깜짝 선물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두 가지의 ‘포텐 터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공식 카카오채널 친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7월 1일 선착순 44명에게 푸드익스체인지의 '리:프레시' 프로모션에서 사용 가능한 4만원 금액권을 제공하며, 신규 추가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플친 추가 후 인증 시 더 델리의 웰컴 드링크 혹은 캐릭터 인형 중 하나를 증정한다. 두 쿠폰 모두 7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소진 시 사전에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7월 1일 개관일에 맞춰 10성(星) 획득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개최했다. 현판식은 KT에스테이트 임채환 본부장, 박기주 상무,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빈센트 르레이 부사장, 이윤정 총지배인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호텔과 레지던스가 각각 획득한 ‘총 10개의 별’을 축하함과 동시에 새로운 플래그십 노보텔을 지향하고 서울의 진정한 호캉스 랜드마크로서 더욱 입지를 굳혀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