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파크 하얏트 부산> ‘미라클 모닝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9-15 16:53:11

- 객실당 최대 2인까지 1인 1만 원에 조식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부산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하루 일과가 시작되기 전 이른 아침에 일어나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 소소한 습관을 실천하는 ‘미라클 모닝’ 트렌드에 맞춰 아늑한 객실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하고 영양이 풍부한 아침식사를 즐기며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가격의 ‘미라클 모닝 패키지’를 9월 14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

활기찬 아침 루틴으로 든든한 에너지를 축적하며 그날의 하루를 버틸 수 있는 신선한 조식을 놀라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미라클 모닝 패키지’는 일일 기준 요금에 성인 1인당 1만 원(최대 2인까지)을 추가하면 조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조식은 아메리칸 스타일부터 한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고객에 취향에 따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에서 이용 가능하다(룸서비스 대체 불가). 뿐만 아니라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자연친화적인 실내 수영장과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신만의 건강한 아침 루틴을 계획하고 경험할 수 있는 ‘미라클 모닝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2021년 9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1년 9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도착일 1일 전 사전 예약 및 1박 금액 선결제 필수이며, 도착 3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전액 환불 가능하다. 예약 시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