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제주 리조트 부문 1위 선정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1-03 16:29:08

- 전 고객에 대한 객실 에스코트 서비스와 일일 객실 점검 등을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총 12회에 걸쳐 1위에 선정되며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해비치 리조트는 2008년 해비치 호텔 개관 이래로 호텔과 통합 관리되는 시스템으로 특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 왔다. 해비치 익스프레스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호텔과 리조트의 모든 고객 문의를 담당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 리조트에서는 시행하지 않는 전 고객에 대한 객실 에스코트 서비스와 일일 객실 점검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욕실 어메너티 업그레이드 및 어린이와 임산부 서비스 강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리조트 부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계속된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철저한 방역 및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객실 및 부대시설 등 사업장 전역의 일일 방역에 만전을 기하는 것은 물론, 소독 방역을 실시한 객실에 ‘방역 안심 스티커’를 부착해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비대면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리조트 객실 내 취사도구를 활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해비치 간편식 4종’을 선보인 것을 비롯해 프라이빗 아웃도어 프로그램, 프리미엄 패키지, 식음료 업장의 메뉴 포장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해비치는 이번 KS-SQI 제주 리조트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8일부터 2주간 ‘땡스 어게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과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해 조식 뷔페 2인 및 아메리카노 2잔 제공 혜택을 담았다. 11월 8일부터 12월 23일 사이에 투숙 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타 패키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오는 19일까지만 예약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