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오감을 자극하는 딸기의 계절에 맞춘 '딸기 빙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1-12 13:39:46
-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 딸기 빙수 출시
- 아츠 라운지, 딸기 쇼트 케이크 판매
- 아츠 라운지, 딸기 쇼트 케이크 판매
조각보 딸기 빙수에는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당도 높은 지리산 딸기를 풍성하게 올렸다. 가장 상단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얹고 딸기 모양의 초콜릿과 슈가튀일을 장식하여 오감을 즐겁게 한다. 함께 제공되는 딸기 콤포트는 취향에 따라 빙수에 곁들여 먹기 좋다.
또한, 딸기 무스 케이크도 함께 준비되어 풍성한 딸기 디저트 세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로비 층에 있는 아츠 라운지에서는 제철 겨울 딸기를 가득 담은 ‘딸기 쇼트 케이크’를 출시했다. 촉촉한 바닐라 스펀지 케이크에 마스카르포네 크림, 산딸기 잼, 생딸기를 넣어 크림의 고소함과 딸기의 상큼함을 맛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한식 컨퍼런스]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한식의 도약은 K-컬처의 도약... 채소 발효 문화 재조명할 때"
- 2[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창조적 도약"
- 3[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분자요리'는 없다... 창의성은 뇌의 작동과 요리의 '게놈'을 아는 것"
- 4[2025 한식 컨퍼런스] 호세 아빌레즈, "새로운 미식 혁명은 이미 시작됐다... 주역은 '신세대'"
- 5[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미래를 설계하다"
- 6[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미식의 미래, 요리학교 아닌 '대학' 교육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