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설 연휴, 3대 가족 AC 키친 프로모션과 어린이 이벤트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2-01 13:10:02

[Cook&Chef=조용수 기자]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 키친’은 구정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C 키친에서 설 연휴인 2월 9일부터 12일까지, 3대 가족이 방문해 식사를 하면, 디너와 주말과 주말, 공휴일 런치로 운영하고 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를 동반 성인 고객 최대 10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유선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하여 증빙서류를 지참하여야 한다.

AC 키친 관계자는 “설 연휴에 온 가족 외식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AC 키친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하며, 온 가족이 모이는 설을 맞이해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어 기획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함께, AC 키친 식사 시 이용 가능한 키즈 라운지에서도 설 연휴를 맞아 어린이 이벤트인 ‘보물 찾기’를 진행한다. 설 연휴 동안, 3층 키즈 라운지에서 숫자가 적힌 보물 박스를 찾아 프런트로 가지고 가면 매일 선착순 5명으로 1인당 1개의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선물은 2080 인기 캐릭터 치약 컵 세트, 물놀이 킥 판, 인기 캐릭터 키링 랜덤 박스 등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