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Ultimate Wellness’ 봄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2-19 12:30:51

[Cook&Chef=조용수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봄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봄맞이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휴식과 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Ultimate Wellness’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2024 올해 식품 및 외식 산업 시장에서는 신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 건강까지 챙기는 ‘Health & Wellness’ 트렌드가 중심을 이루면서 헬시 플레저를 추구하는 경향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온전한 휴식과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즈니스호텔 중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호텔의 피트니스센터는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며 즐거움을 찾는 MZ 세대에게 큰 인기다.


Ultimate Wellness 패키지는 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 #오운완 트렌드를 즐긴 후 신선한 로메인 레터스와 고소한 엔초비, 단백질이 풍부한 닭 가슴살을 곁들여 한 끼 식사로도 좋은 건강 샐러드와 그린 톡 주스를 모모카페에서 테이크아웃 후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테마 패키지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2식 2인 혜택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웰니스 패키지는 보다 건강한 2024년을 기원하는 마음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는 웰니스 패키지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 헬스 앤드 웰니스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