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와 함께 ‘꿀잠 시즌10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07 12:26:49
이번 여름 시즌 꿀잠 패키지에 새롭게 제공하는 '슬라운드 에어쿨 여름 이불'은 더운 여름에 열대야, 불면증 걱정 없이 시원한 '쿨잠'을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냉감 원단의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며 자는 내내 통기성 좋은 에어쿨 매쉬 충전재가 열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슬라운드 에어쿨 여름 이불은 선착순 30팀에 한해 깔끔한 화이트, 오염 걱정 없는 그레이, 보기만해도 시원한 블루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조기 소진 시 튼튼한 3D 매쉬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슬라운드’와 시원한 ‘쿨잠’을 잘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게 되었다”면서 “더운 여름, 글래드 호텔의 꿀잠 패키지로 쿨 서머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10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