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2021 페스티브 시즌(2021 FESTIVE SEASON) 프로모션을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08 12:16:55

[Cook&Chef 조용수 기자] 콘래드 서울은 2021 페스티브 시즌(2021 FESTIVE SEAS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계적 일상회복으로의 전환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작은 위안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콘래드 서울의 주요 레스토랑인 아트리오, 제스트, 37 그릴앤바, 버티고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브 시즌 프로모션은 콘래드 서울이 엄선해 준비한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세계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제스트(ZEST)에서는 ‘루미너스 모먼트(Luminous Moments)’를 주제로 코코뱅, 로스트 터키, 랍스터 구이, 스톨렌, 부쉬드 노엘 등 각 나라의 크리스마스 음식을 더하여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너에는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에서 통참치 해체쇼를 선보여 더욱 특별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제스트, 더누들바와 아트리오를 연결하여 2층 전체를 ‘그랜드 뷔페’로 훨씬 풍부한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