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 협업 컨셉 룸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9-18 12:07:47

- 복층 구조로 탁 트인 오션 뷰 감상 가능한 패밀리 XL 타입, 최대 6인 투숙 가능
- 키즈 패키지 예약 시, 거품목욕 입욕제와 어린이 마스크팩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키즈 컨셉 룸을 오픈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보다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패밀리 XL 타입 객실을 컨셉룸으로 구성했다. 복층과 침실, 온돌방으로 구성된 이 객실은 거실부터 욕실까지 코코힐리의 아트워크와 소품 등을 비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해당 객실은 4인부터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해 두 가족이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키즈 컨셉 룸 오픈을 기념하며 객실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컨셉 룸 1박과 코코힐리 선물세트로 구성된 ‘키즈 패키지 with 코코힐리’는 10월 31일까지 더위크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욕조에서 거품 목욕 놀이와 비눗방울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입욕제 ‘큐브 버블’ 세트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객실뿐 아니라 리조트 내에도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서울 근교 가족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짜릿한 슬라이드와 유수풀, 사우나 등으로 구성된 사계절 워터파크 ‘아쿠아벤처’와 블랙 라이트 미니 골프장 ‘글로우 펏’, 어린이를 위한 키즈 플레이룸과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존,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클라이밍존,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매주 주말 쿠킹, 공예, 페인팅 클래스 등 다양한 키즈 클래스도 진행 중이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코코힐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린이 고객에게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어린이 고객뿐 아니라 더위크앤 리조트를 찾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더 특별하고 즐거운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