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리티지, 데뷔곡 ‘안녕(Hola)’ MV 티저 공개와 함께. 31일 데뷔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8-31 11:15:22
지난 21일과 23일에 공개된 이번 싱글앨범의 프로필 이미지에 이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프리티지의 데뷔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높아지고 있다. 과학자의 모습으로 시작하여 복고풍의 가상공간에서 펼쳐지는 생기발랄한 멤버들의 모습과 통통튀는 매력이 공개되자 본편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프리티지는 국내 최초의 키즈 걸그룹인 프리티(PRITTI)라는 이름으로 2015년부터 활동하기 시작하여 올해로 7년차에 접어들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에서 많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잘 다져진 팀웍으로 어떤 컨셉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어 퍼포먼스의 완성도 면에서 인정받아 온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걸그룹이며, 이제 본격 방송활동을 위해 프리티지(PRITTI-G)라는 이름으로 팀을 새롭게 결성하고 팬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마쳤다.
한편, 프리티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안녕?!’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 건전한 음원유통 캠페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9월 8일부터 홍보활동을 시작하며, 한국도로공사와 협력하여 고속도로 안전운전 캠페인 송 ‘Buckle up’을 9월 16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한식 컨퍼런스]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한식의 도약은 K-컬처의 도약... 채소 발효 문화 재조명할 때"
- 2[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창조적 도약"
- 3[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분자요리'는 없다... 창의성은 뇌의 작동과 요리의 '게놈'을 아는 것"
- 4[2025 한식 컨퍼런스] 호세 아빌레즈, "새로운 미식 혁명은 이미 시작됐다... 주역은 '신세대'"
- 5[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미래를 설계하다"
- 6[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미식의 미래, 요리학교 아닌 '대학' 교육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