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피맥을 즐기는 호캉스 어반 나이트 패키지(Urban Night Package)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4-04 11:07:36
[Cook&Chef=조용수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반 나이트 패키지(Urban Night Package)’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널찍한 규모에 주발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주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의 객실 1박과 함께 TOGO 피맥 세트를 제공하여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제주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 더 퓨어 로터스 마스크 팩과 선크림을 증정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관계자는 “가까운 도심 속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어반 나이트 패키지를 추천한다”라며 “안전에 민감한 상황을 고려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호텔 내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