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2021 추석 선물 세트 & 고메박스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8-24 11:07:40

[Cook&Chef 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달빛이 깊어지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2021 추석 선물 세트’와 ‘추석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추석 선물 세트는 노보텔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침구 세트부터 흑화고, 트러플 세트, 그리고 호텔 상품을 담은 선물권까지 엄선하여 다채롭게 준비된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침구세트, 구스다운 이불 세트, 배스 로브&타월 세트 등으로 필요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며, 육질이 두껍고 맛과 향이 뛰어난 ‘건표고버섯(흑화고) 선물 세트’와 블랙 트러플 오일 & 브루스케타가 포함된 ‘트러플 세트’는 인기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추석 선물 세트는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수이며 9월 22일까지 판매된다. 가격은 5만 원부터 65만 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상품인 고메박스도 추석 명절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고메박스는 차례상 또는 명절에 꼭 먹어야 할 메뉴로 준비되어 셰프의 요리를 테이크 아웃하여 부담 없는 추석 명절을 맞이할 수 있다. 메뉴는 각종 전, 조기구이, 소갈비찜, 궁중잡채 등 명절 대표 음식 10여 가지가 준비되며 이 중 5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