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가 사랑한 프레피룩, 비콩트아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2-14 10:43:02

- 예술이 움트는 나라 프랑스가 사랑한 명품 패션 하우스, 비콩트아(VICOMTE_A)
- 프렌치 프레피룩의 정점, 프랑스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패션 헤리티지
- 위트 있는 디테일과 풍부한 컬러배리에이션이 주는 트렌디한 패션 센스

[Cook&Chef 조용수 기자] 지난달 롯데 홈쇼핑을 통해 국내 단독 론칭 한 프랑스 명품 패션 하우스 비콩트아(VICOMTE_A)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폭스 퍼 다운’을 출시한다. 일명 ‘김밥 패딩’인 검정색의 획일화된 패딩 디자인에서 벗어나 세분화된 스타일을 갖춘 롱패딩이 대세인 핫 트렌드에 발맞춰 컬러와 퍼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신만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12월 14일(토) 오후 9시 30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예정인 비콩트아의 ‘폭스 퍼 다운’은 시레 가공(CIRE FINISH)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실크와 같은 고급스러운 광택을 주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을 연출하였으며, 후드 부분에는 프리미엄 폭스 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과한 오버핏이 아닌 무릎까지 내려오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밑단에서 핏을 잡아주어 실루엣을 살려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후드의 퍼 또한 탈부착이 가능해 장소나 분위기, 날씨에 따라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비콩트아의 ‘폭스 퍼 다운’은 여성용 4종, 남성용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성용 컬러는 베이직한 제트 블랙과 같은 필수 컬러에 오로라 레드, 헤이즐넛 베이지, 세이지 그린 등 총 4종으로 뉴트럴, 얼씨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등 다양한 아이템과 쉽게 매치 할 수 있도록 제안되었으며, 앞단작의 단추, 히든 스냅 버튼, 빅 아웃 포켓 디자인, 소매 시보리, 허리 스트링 등의 디테일을 통해 실용성은 물론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남성용은 베이직한 디자인을 통해 캐주얼과 비즈니스 룩 등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넉넉한 후드 디자인과 목 부분을 감싸주는 디자인, 이중 지퍼로 깔끔하면서도 착장 시 편안하며, 높은 보온성을 갖고 있다.

영하를 웃도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며, 탁월한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비콩트아의 ‘폭스 퍼 다운’ 제품은 방송 전부터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공식사이트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