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LG전자 룸앤TV와 감성 글램핑 체험 마케팅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1-18 10:25:38

- 포레스트 글램핑 존에 역주행을 일으킨 LG전자 ‘룸앤TV’ 설치
- 프라이빗하게 영화, 드라마, 음악을 감상하며 글램핑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어

[Cook&Chef 조용수 기자]올해 들어 가을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지면서, 캠핑 용품 또한 전문성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 속으로 휴식을 즐기러 가지만 일상과 차이가 없는 편안함을 조성할 수 있는 공간을 선호하고 있고, 이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가 캠핑족의 가장 큰 구매 결정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제품의 경우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지, 기기와 자유롭게 호환이 되어 편리한지, 또는 SNS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 요소가 있는지 등이 캠핑 소품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진다. 이에 따라, 휘닉스 평창은 LG전자와 협업하여 글램핑 여행으로 휘닉스 평창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감성 글램핑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글램핑 존에 설치된 LG전자 ‘룸앤TV’는 역주행을 일으킨 제품이다. 2030 젊은 세대가 많이 찾는 캠핑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것인데, 해당 타깃층이 맞는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글램핑 존에도 ‘룸앤TV’를 설치해 젊은 세대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룸앤TV’로 프라이빗하게 영화, 드라마, 음악을 감상하며 글램핑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니, 감성에 감성을 더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포레스트 글램핑은 2인 이상 커플 혹은 가족 고객이 즐기기 좋은 캠핑 프로그램으로, 전문 셰프의 코스 요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부라타 치즈 샐러드, 토마호크 스테이크, 우대 갈비, 랍스터 테일 등의 인기 고급 요리들을 맛본 후, 셰프가 선사하는 디저트 플레이트와 와인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전으로 생맥주는 이용 시간 내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11월 한 달간 '포레스트 글램핑 패키지' 이용 시 객실 상황에 따라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