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수원. 토마호크부터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세이블 디 오이스터(Savor the oyster)’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11-21 09:53:32
[Cook&Chef=조용수 기자]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할 적절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노보텔 수원을 눈여겨 보는 것은 어떨까? 매달 새로운 식음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노보텔 수원에서 12월을 맞이해 더욱 풍성해진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돌아왔다.
먼저, 더스퀘어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은 겨울이 제철인 ‘굴’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세이블 디 오이스터(Savor the oyster)’ 프로모션이다. 12월 한달 간 진행되는 오이스터 프로모션에서는 굴을 이용한 새로운 메뉴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핫디쉬 파트에서는 석화찜, 석화 그라탕, 해산물 굴전, 굴과 명란을 곁들인 파스타, 굴 보쌈을 맛 볼 수 있고, 쌀쌀한 겨울에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굴 짬뽕과 굴 미역국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굴 초회, 곤드레 굴밥 등 기존에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메뉴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크리스마스 연휴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특별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더스퀘어를 방문하면 오이스터 프로모션과 함께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 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될 예정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비롯해 칠면조 요리와 블랙 타이거 새우까지 방문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연휴 특별한 저녁 식사에 빠뜨릴 수 없는 와인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로비바의 퍼플 나잇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5종의 무제한 와인과 5종의 셰프 추천 메뉴 로 구성되어 있는 기존의 퍼플 나잇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해 기존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양갈비와 블랙 타이거 새우를 한 플레이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