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 아프리카TV와 가을 올인클루시브 랜선 여행 프로젝트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0-01 09:43:22

-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가을 여행 프로그램을 즐기며 여행 경험을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 가져

[Cook&Chef 조용수 기자] 휘닉스 평창이 지난 29일 1인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와 협업하여 BJ(1인 미디어 진행자) 10팀과 함께 랜선 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다. 유명 유튜버 및 BJ들이 직접 휘닉스 평창의 가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체험하며 팬들과 함께 랜선 여행을 떠난 것이다.

이번 아프리카TV 휘닉스 평창 탐방대는 가을철 선선한 바람과 함께 단풍으로 물든 숲을 감상하며 휴식하기 좋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인 포레스트 캠핑BBQ, 태기산 정상에 오르는 관광 곤돌라, 대표 액티비티인 루지랜드 등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가을 여행 프로그램을 즐기며 여행 경험을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한 BJ도 있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준비된 다양한 펫 프랜들리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이 채널을 통해 송출되기도 했다. 특히,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마련된 잔디광장의 포레스트 펫 캠핑BBQ는 반려동물이 있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72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인기 BJ 겸 유튜버인 ‘대륙남TV’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화제가 되었다. 채널 운영자인 대륙남 씨는 이번 가을 올인클루시브 탐방대에 참가하면서 “아침에 일어났을 때 보이는 마운틴뷰가 너무 상쾌했고, 곤돌라 타고 올라가면 보이는 전경도 너무 예술이었다. 가족, 연인 어떻게 와도 만족스러울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 오쭈미, 또비니, 김빵귤, 그릴래영, 주은라이프 등 다양한 여행 체험을 선보이는 BJ들이 함께 가을 올인클루시브 랜선 여행을 선보였다.

이번 휘닉스 평창과 아프리카TV가 협업하여 진행한 랜선 여행 프로젝트는 코로나19에 따라 여행의 형태가 변화했지만,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의 욕구는 변함이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