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 Beauty News> 라디안큐바이오 닥터버블 / ‘KBS 희극인실과 닥터버블 공식 세안기’로 MOU
권혁찬
chankuk@chol.com | 2019-07-09 08:49:22
KBS 희극인실 김성규 회장은 “우리 희극인들이 방송을 위해 짙은 화장을 하고, 불규칙한 생활로 발생되는 피부 트러블을 위해 관리가 필요한데, 하루 1~2분의 시간으로 간편하게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최근에는 닥터버블이 JTBC4의 새로운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JTBC4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룸’은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 패션은 물론 이너뷰티와 헬스뷰티까지 모두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K-POP 아이돌 스타와 뷰티 전문가들의 뷰티 팁을 공유하여 다양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라디안메디컬팜에서 새롭게 출시한 미용 세안 기기 닥터버블은 손을 대지 않아도 기포판에서 발생되는 수많은 공기 방울을 통해, 손 세안만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 표면의 각질까지 제거해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세안 기기이다.
공기방울이 피부와 접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착하는 특징을 활용하여, 피부에 흡착된 공기방울이 모공 속으로 빨려 들어간 후 미세한 진동과 초음파를 발생시켜 피부에 남아있던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빠르게 배출시킨다.
실제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23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의 임상 테스트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 효과가 87.3%, 묵은 각질 제거효과가 72.2%, 피부 윤기(광채)개선이 54.1% 순으로 탁월한 효과를 나타냈다.
라디안큐바이오의 김범기 대표는 “공기방울은 피부와 접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착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모공 속으로 들어간 미세기포가 피부 속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고 보습효과를 지속시켜준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