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플로깅’캠페인 실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06 08:46:49

- 주기적으로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직원 교육을 실시
- 2013년부터 매월 연탄 나눔, 김장 나눔, 기부활동 등 참나눔 봉사활동에 앞장

[Cook&Chef=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5월 31일에 호텔에서부터 서부두항까지 환경 캠페인 ‘플로깅(Plogging)’을 실시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2019년도부터 친환경 여행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고그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객실 내 린넨 및 타월 재사용에 대한 안내와 이에 따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식음 업장(라운지와 델리)에서는 친환경 빨대를 사용하고, 비닐 코팅이 최소화된 제품을 사용하며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관계자는 “지난 3월 24일에 호텔에서 용두암까지 1차 ‘플로깅’ 을 진행하였고, 금번 트립닷컴여행사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제주 환경보호에 더욱 앞장서고 사회 공헌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주기적으로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이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으로 2013년부터 매월 연탄 나눔, 김장 나눔, 기부활동 등 참나눔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