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드림 스테이’ 패키지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6-24 08:37:24

-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버즈 라이트이어와 제휴한 프로모션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한여름 밤, 특별한 꿈속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드림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만화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와 컬래버레이션 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즈 라이트이어의 아트 카드 등의 한정판 굿즈와 이국적인 루프톱 야외 수영장에서 도심의 밤하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림 스테이 패키지는 영화 예매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1박(호텔 슈페리어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노보텔 버거 세트, 버즈 라이트이어 예매권 2장, 컬러링북 1권, 버즈 라이트이어 아트 카드 2개,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함께 제공되는 호텔의 시그니처인 N버거와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노보텔 버거 세트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컬러링 북 등의 특전과 즐기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6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한편,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해 또 한편의 빛나는 역작을 예고한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을 예고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