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토끼의 해에 태어날 아기를 위한 태교 패키지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2-11 08:32:48

[Cook&Chef=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특별한 태교 패키지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Nice to Meet You Baby)’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즌 별로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엄마·아빠 사이에서 태교 호캉스 코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 시즌 4를 맞이한 본 패키지는, 예비 엄마의 안정과 편안함을 배려한 혜택과 더불어 곧 태어날 아이를 환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머무름의 시간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체크인과 동시에 뱃속 아이를 위해 제공되는 모든 상품들은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네 곳과의 협업을 통해 준비됐다. 계묘년을 맞아 사랑스러운 토끼를 모티브로 제작된 스페인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의 휘게 안심 젖병 세트와 미국 프리미엄 공갈젖꼭지 브랜드 ‘두들앤코’의 올실리콘 소재로 만든 케이스 일체형 팝앤고 쪽쪽이가 선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주목받는 유아동복 브랜드 ‘블루독베이비’의 미니 체크 패턴을 담은 배내저고리와 모자, 손싸개로 구성된 3종 세트와 국내 최초 유아동 더블 오가닉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에뜨와 오가닉’의 탑투토워시, 세럼, 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까지 준비돼 있다.


무엇보다도 예비 엄마를 위한 힐링을 위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의 안심 성분 기반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세트를 준비해, 투숙 내내 건강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예비 엄마의 편안한 수면의 기회를 위해 ‘요기보’ 브랜드의 롤 미니 빈 백 바디롤이 객실 내 비치된다. 이 밖에도 ‘나이스 투 미츄 마이 베이비’ 패키지에는 예비 엄마·아빠의 입맛을 사로잡을 플레이버즈 조식을 비롯해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 역시 포함하고 있어, 태교와 휴식에 최적합된 완연한 호캉스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