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전문학교 한호전, 학생 스펙 ‘up' 방안으로 1인 5자격증 제도 운영
안정미 기자
athella@hanmail.net | 2021-09-07 08:25:52
이러한 학생들의 흐름 속에서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에서는 호텔제과제빵과 과정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위해 ‘1인 5자격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호전의 제과제빵계열 학생들은 학기 중 수업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하며, 학기 중에 자격증 취득을 하지 못 한 학생들을 위하여 ‘방학 자격증 특강’과 ‘방과후 자격증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제과기능사와 제빵기능사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자격증 취득 집중 교육을 받으며,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고 있다.
한호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중에 있다.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을 포함한 교내 전 과정에 대한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원서 지원은 한호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한식 컨퍼런스]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한식의 도약은 K-컬처의 도약... 채소 발효 문화 재조명할 때"
- 2[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창조적 도약"
- 3[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분자요리'는 없다... 창의성은 뇌의 작동과 요리의 '게놈'을 아는 것"
- 4[2025 한식 컨퍼런스] 호세 아빌레즈, "새로운 미식 혁명은 이미 시작됐다... 주역은 '신세대'"
- 5[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강연 전문: "미식의 미래를 설계하다"
- 6[2025 한식 컨퍼런스] 페란 아드리아, "미식의 미래, 요리학교 아닌 '대학' 교육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