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가정의 달 기념 사랑 가득한 5월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케이크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4-25 06:58:37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카네이션 케이크

[Cook&Chef=조용수 기자]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와 어른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두 종류의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할 소중한 단 한 순간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기획했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만의 프리미엄 한정판 케이크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가득 담은 카네이션을 형상화했다.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과 부드러운 카스텔라 사이사이에 샌딩된 신선한 계절과일의 조화는 더없이 완벽한 맛을 선사한다. 가장 상단에 데코 된 진주 모양의 달콤한 초콜릿은 카네이션 케이크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 이번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초코베어 젤라토 케이크(아래)
<초코 베어 젤라토 케이크>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2단 젤라토 케이크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진하고 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며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알록달록한 레인보우 스프링클로 장식된 케이크는 견과류가 들어간 바닐라 아이스크림 1단과 달콤한 초코볼을 가득 품은 2단으로 구성되어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상단에 데코 된 동그란 풍선 모양의 딸기와 초코 아이스크림 안에는 팝핑 캔디를 넣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를 더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