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키친, 6월 29일 K-푸드 김밥 쿠킹 클래스 개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6-15 06:51:28

[Cook&Chef=조용수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올데이 레스토랑 AC 키친은 한국의 식문화를 알리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6월 26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푸드 김밥을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AC 키친은 한국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분기마다 다양한 해외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을 방문해 K-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러 나라의 셰프들에게 K-푸드 레시피를 전파하는 등 K-푸드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쿠킹 클래스는 AC 키친의 총 주방장인 이종훈 셰프가 준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총 1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문의는 호텔 홈페이지와AC 호텔 서울 강남 02-2050-6000으로 가능하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K-푸드 관련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식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김밥 만들기 쿠킹 클래스는 한국 음식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