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스파라 서울, 테이스티 풀 숏캉스 프로모션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6-29 05:41:02

[Cook&Chef=조용수 기자] 야외 수영장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9월 26일까지 주중(월~목)에 투숙을 하지 않아도 여름 휴가를 떠나온 듯 숏캉스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풀 숏캉스(Tasty Pool Shortcatio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미식으로 채워진 우디플레이트 뷔페에서 점심을 즐긴 후 호텔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파라스파라 서울 우디플레이트는 올데이다이닝 뷔페로 한식, 양식, 중식 등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우디플레이트는 그릴과 일식 메뉴가 한 차원 더 높아졌다. 갓 구워낸 그릴의 맛이 고객의 플레이트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천연 스톤을 깔아 요리의 온도를 최적화했다. 또 시그니처 우대갈비는 물론 양고기, 안심 스테이크, 해산물 등 다양한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일식코너는 초밥용으로 가장 완벽한 품종인 신동진 쌀로 만든 밥과 참치, 참돔, 문어 등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일식 셰프가 오마카세 컨셉으로 초밥을 만들어 드린다.

우디플레이트에서 식사를 한 후 17시 30분까지 야외 라운드풀, 실내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파라스파라 야외 라운드풀은 푸르른 나무로 둘러싸인 수영장으로 한낮의 여유를 즐기기 좋다. 수영 후에는 프라이빗하면서 최고급 시설을 갖춘 사우나에서는 하루의 마지막 피로를 풀 수 있다.  

꼭 투숙을 하지 않아도 호캉스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테이스티 풀 숏캉스'는 성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며 성인 1인 기준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극성수기 시즌 7월 24일~8월 17일을 제외한 9월 26일까지 운영되며 주중(월~목)만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