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9월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천고마비의 계절로 만물이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일상으로부터 일탈을 위해 파네시마복합문화공간을 찾아오신 분들을 위한 브런치 메뉴로 이민호 셰프가 기획하고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요리한 ‘파네시마 샌드위치(Panesima Sandwich)’와 ‘직화불고기 그릴 샐러드(Grilled Bulgogi Salad)’를 제안한다.
통밀식빵 · 머스터드소스, 슬라이스치즈, 닭가슴살 양파볶음, 계란후라이, 로메인, 적채, 양상추, 토마토+슬라이스햄으로 구성된 ‘파네시마 샌드위치’는 푸짐한 채소와 촉촉한 닭가슴살, 계란후라이까지 더해진 가득찬 건강 샌드위치이다.
푸짐한 채소구성에 직접 볶은 닭가슴살과 슬라이스 햄으로 단백질을 가득 채웠고, 반숙 계란후라이와 고소한 치즈, 파슬리 토핑까지 곁들여 영양가를 높였다. 채소와 단백질을 모두 챙기고 싶은 분이나 점심이나 브런치로 한 끼를 든든하게 해결하고 싶은 분, 샐러드보다 더 맛있는 건강식을 찾는 분들에게 권한다.
양상추 · 로메인 · 비타민 · 라디치오 · 직화불고기 · 그릴야채 · 그릴감자, 그릴고구마 · 병아리콩 · 썬드라이토마토 · 냉동 블루베리 · 아몬드 슬라이스, 크리스피어니언에 오리엔탈드레싱으로 식감을 더한 ‘직화불고기 그릴드샐러드(Grilled Bulgogi Salad)’는 불향 가득한 직화 불고기와 구운 야채가 어우러진 깊은 풍미의 든든한 샐러드이다.
80g 양의 직화 불고기와 그릴감자·고구마·야채까지 구운 재료로 풍미를 더했으며, 병아리콩과 블루베리로 색감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썬드라이토마토와 오리엔탈 드레싱의 궁합 역시 환상적이다. 샐러드지만 ‘든든한 식사’로 즐기고 싶은 분이나 불향 나는 고기를 좋아하는 분, 비건은 아니지만 야채·곡물을 잘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샐러드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