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호텔 프리미어 인천 / 차별화된 돌잔치 명소로 각광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3-06 23:34:19
[Cook&Chef 조용수 기자]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지난 2월 24일 ‘돌잔치 페어’(Happy 1st Birthday Fair)를 개최, 돌잔치를 앞둔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호텔 36, 37층 연회장 및 65층(파노라믹65)에서 진행된 이날 돌잔치에서는 소규모 연회장부터 스카이라운지까지 각각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연회장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실제와 같은 공간연출을 했다.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한 콘셉트 별 돌상 스타일링 쇼룸 및 돌잔치 필수 연계 아이템 전시, 돌잔치 플래너 1:1 상담 스냅 사진, 아기 한복 및 드레스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특히 ‘2019 골든 베이비 패키지’ 첫 선을 보임으로써, 호텔 돌잔치를 고려중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패키지는 10인부터 20인, 40인 70인으로 구성하였고, 가격은 10인 스마트 패키지 100만원부터 시작한다. 패키지에는 음식과 프리미엄 돌상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음식은 양식과 한식 코스메뉴 중 선택할 수 있고, 40인부터는 단독 연회장 안에 차려지는 뷔페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패키지 구매 시 포토 테이블과 돌잡이 사회자,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제공, 빔 프로젝트 및 동영상 무료 상영, 서해와 송도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파노라믹65(65층)을 비롯한 다양한 스냅사진 촬영장소 제공, 놀이방 무료 이용, 호텔 리무진 픽업 서비스(송도권역 무료), 무료주차 5시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형형색색 플라워를 활용한 돌상 및 포토테이블 스타일링이 신선하고, 공간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다는 호평이 많았다.
패키지 구매 고객 외에도 돌페어 당일 계약자에 한해 상차림 계약 특전15%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추가 특전사항으로는40인 패키지 계약 시 레스토랑100,000원 무료 이용권 또는 파노라믹65 와인바 이용권 2매 제공, 70명 패키지 계약 시 객실 투숙권 1매 및 2인 조식 무료이용권 제공, 음주류 주문 시 특별 할인가 혜택을 제공했다. 돌페어 당일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음료와 다과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으며,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오크우드 도쿄 프리미어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