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SBS '불타는 청춘‘ 포지션 임재욱 결혼식 장소로 주목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25 23:19:06

-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곳에서 눈부시게 펼쳐지는 프라이빗 웨딩

[Cook&Chef 조용수 기자]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9월 19일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일반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임재욱이 화촉을 밝힌 곳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36층 프리미어룸으로 환상적인 송도국제도시의 고층 전망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스몰럭셔리 웨딩이 이뤄졌다. 저녁시간에 진행된 결혼식인만큼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 속 전면 통유리창을 통한 화려한 도시의 야경과 함께 신부를 더욱 반짝이게 빛내줬다.


낮 결혼식의 경우, 전면 자연채광 속 상쾌하고 싱그러운 송도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하객들의 식사가 이뤄진 36층 오크레스토랑은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는 세미뷔페 ‘안티파스티’로 이미 유명한 곳이다.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넓게 펼쳐진 센트럴파크, 저 멀리 보이는 드넓은 바다, 그리고 높은 층고와 음악 속 수준급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확트인 서해바다와 도시의 파노라마뷰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65층 파노라믹65에서는 애프터파티를 진행했다. 다크브라운과 골드컬러의 조화로 모던앤틱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 속 무제한 와인과 함께 재즈·클래식 라이브밴드의 연주가 더해져 특별한 감성을 담을 수 있다.

허니문 객실은 64층 펜트하우스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을 배경으로 확트인 거실에서 즐기는 와인 한잔과 욕실 내 통유리창 앞 대형욕조에서의 거품목욕은 신랑신부의 로맨틱한 감성을 더욱 높혀준다. 동양적 느낌과 패턴이 어우러진 펜트하우스는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가구에 격조 높은 오픈 바 스타일 최고급 시스템 주방과 다이닝룸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도시와 바다, 공원 360도 파노라마뷰와 어우러진 최고급 인테리어로 인해 유명 영화와 드라마 속 VIP룸으로 자주 등장하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은 주방공간과 욕조, 세탁시설 등 시설이 구비되어 타호텔 대비 객실이 넓으며, 36층부터 65층까지 초고층 호텔 내부에서 광활한 서해바다와 하늘, 세련된 도시의 파노라마 전망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65층의 바&다이닝, 36층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부대시설은 물론 반려견 동반 가능호텔로서 최고급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전 세계 여행객이 꼽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인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톱 25’(Trip Advisor, 2019 Travelers' Choice Top Hotels 25)의 1위를 차지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꿈꿔왔던 나만의 스몰력셔리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고객맞춤 웨딩서비스와 품격높은 프라이빗 하우스웨딩으로 하늘 위 구름바다 속 붉은 노을과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웨딩 패키지 선택 시 웨딩홀 대관료 무료, 웨딩 식사메뉴, 고객 맞춤형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신부대기실 및 혼주대기실로 스위트급 객실 제공 및 1박 투숙, 무대 및 스크린 연출, 폐백실 및 웨딩용품 제공하며, 웨딩케이크 및 샴페인 제공, 포토테이블, 4인 무료 시식, 신혼여행 시 차량 1대 무료주차(최대10일), 인천공항 행 호텔 리무진 서비스, 결혼 1주년 기념 식사권 등을 패키지 상품별 차등 제공한다.

한편, 19일 결혼식에는 김국진-강수지 부부를 포함한 최성국, 김광규, 구본승 등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의 많은 멤버들이 결혼식장을 찾아 임재욱 결혼을 축하했다. 임재욱은 1996년 ‘포지션’으로 데뷔하여 ’후회없는 사랑‘을 시작으로 ’I Love You’, ‘하루’, ‘Blue Day’, ‘너에게’, ‘Summer Time’, ‘Remember’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으며, 현재 신엔터테인먼트라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영화제작, 웹예능제작, 후배 가수들 육성 및 배우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