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2019 하반기 돌페어’ 개최!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25 22:24:47

- 다양한 돌상차림 과 더불어서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답례품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을 준비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 역삼역  머큐어 서울 앰버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2nd Birthday Fair를 오는 10월 12일 토요일에 오후 1시부터 2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사전방문예약 신청 후 방문하는 가족고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푸고 빨대컵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돌페어는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돌상차림 과 더불어서 스냅 사진, 아기 드레스, 답례품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당일 계약자에게는 레드와인 또는 화이트 와인 2병과 더블어 쏘도베 레스토랑 런치 뷔페 2인 이용권, 3객실까지 특가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돌잔치를 위한 식사는 시그니처 뷔페, 4만 9,500원 부터~ 스테이크 코스요리는 70,000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당일 계약 (70인 이상) 선착순 계약 고객에게는 2명에게는 스토케 트립트랩 (30만원상당)뿐만 아니라 의자에 아기이름 각인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함께 (40인 이상) 계약 고객 4명에게는 머큐어 또는 목시서울인사동 객실무료 이용권, (20인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식음이용권5만원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 하나뿐인 소중한 아기의 돌잔치를 계획하는 부모라면 이번 기회에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머큐어강남쏘노베 돌페어를 절대 놓치지 말자.


한편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은 2개의 연회장에서 최소 20인부터 단독적으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고, 연회장뿐만 아니라 세계 top 루프탑 50으로 유명한 클라우드에서도 이색적인 돌잔치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손꼽힌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