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어 베이비 패키지(Dear Baby Package)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11-14 22:01:12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 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하여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 숍 ‘알마(HARMAS)’와 함께 꾸민 콘셉트룸에는 스칸디나비아 청정지역의 유러피언 비취목으로 제작한 친환경 유아동 침대인 ‘리엔더(Leander)’, 이유식을 먹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40년 전통의 스페인 명품 하이체어인 ‘오보(OVO)’ 아기 식탁의자, 걷지 못하는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펜스 매트 등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인 ‘에그(egg)’ 유모차를 함께 객실에 비치하여, 유모차를 챙겨오는 부담 없이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베이비 아이템으로 채워진 별도의 VIB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밤밤(BAMBAM)’의 코끼리 인형과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우유를 사용해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영양소를 더한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을 함께 제공한다. 기존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던 유아용 어메니티는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