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호텔 프리미어 인천 / ,기간한정 25% 할인 ”2만원대로 프리미엄 스테이크 즐겨요”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3-19 20:49:26

- 점심 특가 할인,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Sterling Silver로 조리한 스테이크

[Cook&Chef 조용수 기자]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Sterling Silver)로 조리한 스테이크를 기간한정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메뉴 소진 시까지 한정기간만 반짝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12시에서 14시 점심시간에만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스테이크 단품과 스테이크와 세미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티파스티로 구성된다. 

북미산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는 유전적 우수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목장 및 비육장에서 비육된다. 우수한 축종과 엄선한 고열량 사료는 근육 내 마블링을 증가시키고, 연도와 풍미를 배가 시킨다. 업계 최초로 과학적인 품질 평가를 위한 컴퓨터 자동 등급 판정 기술을 도입하고, 미국농무부(USDA)의 등급판정 기준도 함께 적용하여 스터링실버 프로그램에 적합한 제품을 선별합니다. 전 미국 소고기의 상위 약 12% 수준의 제품만이 스터링실버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다.

짧아서 더 소중한 점심시간,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넓게 펼쳐진 센트럴파크. 저 멀리 보이는 드넓은 바다, 그리고 높은 층고와 흐르는 음악,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초고층에서 광활하게 펼쳐진 송도 센트럴파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점은 오크우드 호텔만의 최고 매력”이라며 “확 트인 바다와 도시의 전망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파격 할인가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