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 론칭방송

마종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9-14 20:46:26

- 100% 국내산 수산물 이력제 등록 상품
- 10,000번의 두드림과 전용 세척기로 부드러운 식감·깔끔한 손질 완성

[Cook&Chef = 마종수 기자] NS홈쇼핑이 15일 오후 6시 35분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를 단독론칭 방송한다.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는 QR코드 스캔만으로 원산지와 생산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국내수산물 이력제 등록 제품이다. 전용 세척기를 활용해 총 3회 세척 과정을 거쳐 문어 빨판 속 이물질까지 완벽히 제거했으며, 5개 바가 10,000번을 두드려 쫄깃하고 탱탱한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간단히 해동 후 끓는 물에 5~7분간 데쳐 바로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손질된 상태로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숙회, 초무침, 버터구이, 볶음, 라면,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바로 활용 가능하다. 가정에서는 간단한 한 끼 반찬부터 특별한 날의 메인 요리까지, 식당에서는 빠르고 위생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수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 식재료다.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문어’는 150g 소포장 8팩 세트(총 1.2kg)로 구성으로 판매가는 49,900원이다. 

NS홈쇼핑 TV식품팀 김다원 차장은 “국내산 문어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품일미 기운찬 국내산 손질 문어’를 기획했다.”며, “신뢰할 수 있는 국산 수산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23년부터는 ‘수산식품 이력제’ 시범사업에도 적극 참여해오고 있으며 전문적인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갖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유통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