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웰컴 투 더 JW 마우스 하우스’ 패키지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20-01-07 20:36:59

- 설 연휴기간 체험형 키즈 라운지와 호캉스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

[Cook&Chef 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다가오는 2020년 설 연휴를 맞이하여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키즈 패키지 ‘웰컴 투 더 JW 마우스 하우스(Welcome to the JW Mouse House)’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풍성한 키즈 선물,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에는 호텔 3층에 위치한 대형 살롱에서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이 독특한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준비한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첫 키즈캔 라운지 컨셉은 ‘우리집에 놀러올래?’로, 건축가의 집 ‘집앤마당’과 함께 협업해 ‘우리 가족이 사는 집’을 다양한 방법으로 생각해보고, 직접 어린이 건축가가 되어 만들고, 배우고, 함께 즐기며 놀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이번 키즈캔 라운지는 크게 총 4개의 존(zone)으로 나뉜다. 라운지 입장과 동시에 맞이하는 대형 공간에는 2020 우리들의 집 함께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다. ‘집앤마당’의 건축가가 지은 커다란 집에, 아이들이 직접 각각의 새해 소원, 희망, 계획 등을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하여 붙이며 알록달록하게 꾸미며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 ‘마우스 하우스(Mouse House)를 완성시킨다. 또한, 마을로 놀러간 아이들, 우리들의 마당놀이 공간에는 건축가가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둔 작은 마을과 마당이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은 마음에 드는 집을 골라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자신들만의 집을 꾸밀 수 있다. 친구와 부모님을 초대하여 기념 사진도 찍고, 마을 마당에서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수건돌리기, 땅따먹기, 보물 찾기, 훌라우프 돌리기 경연 등 신나는 레크레이션도 모두 함께 친구가 되어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건축가 놀이 시간에는 생활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책, 블록, 클레이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우리 가족만의 구조물을 자유롭게 만들어보고, 돔, 아치 형태 등 물리적 원리를 활용한 구조물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만들기 & 책읽기 시간에는 키즈캔이 선정한 다양한 종류의 영어 그림책을 마음껏 읽고 기억에 남는 장면을 그리거나 만들 수 있도록 준비되며, 시간대별로 키즈캔의 스토리텔링 책읽기 시간도 진행된다.

키즈캔 그림책 영어놀이 시간에는 하얀 쥐의 해,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키즈캔 선생님과 Kevin Henkes의 Owen 영어 그림책을 함께 읽고, 나만의 귀여운 쥐 인형을 만들어볼 예정이다. 아이들이 즐기는 동안 부모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별도의 공간과, 개월 수가 어린 영유아들을 위해 보드북, 블럭, 친환경 클레이 등으로 구성된 놀이 공간도 마련된다.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Terre de Glace)의 짜먹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떼르드글라스'는 유기가공식품인증마크를 획득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및 전국 프리미엄 키즈 카페 등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유기농 디저트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객실 내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외관 이미지로 새롭게 제작된 140 조각 퍼즐과,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핸드 크라프트 컨셉으로 편집한 다양한 스킨 & 바디 제품을 선보이는 욕실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Calmomentree)’의 키즈 바디제품 정품 350ml 2종(총 5만 5천원 상당)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그리스 크레타섬의 올리브 오일과 카렌듈라 꽃 추출물을 함유한 캄모멘트리 그리스 올리브 샴푸/바스와 페이스/바디로션은 우수한 보습막 형성으로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며, 재배부터 추출까지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그린 올리브 오일을 사용해 순한 보습에 도움을 준다.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 Working Group) 안전등급인 ‘그린’ 등급 제품으로, 파라벤, 실리콘, 합성색소 등 9가지 이슈 성분이 무첨가된 제품들이다.

이 밖에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운영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4매도 증정되어 가족 모두가 함께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으며, 키즈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플레이버즈(Flavors)’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6만원을 추가하여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다.

‘키즈캔 라운지’는 가족당 최대 어린이(32개월부터 10세) 2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1박 투숙 기간동안 오전, 오후 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