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연말 모임, 최고의 메뉴로 프라이빗하게!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8-10-31 20:25:52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뷔페를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 간, 호텔 2층에 위치한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들로 구성된 뷔페를 만날 수 있다.
writer _조용수 기자
Hotel in Restaurant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연말 모임, 최고의 메뉴로 프라이빗하게!
레스토랑, '프레시 365 다이닝'
달콤하고 고소한 불고기 피자와 스위트 칠리 치킨구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한 인삼 돼지고기 수육에, 블랙 페퍼소스를 곁들인 크랩 요리 (런치 한정), 편백나무 해물찜 (평일 디너 및 주말 한정) 은 연말 모임의 화룡점정이 될 것이다. 또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시그니처, 특제소스로 구운 토시살구이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연말 모임을 계획 중이라면 디너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나 레드&화이트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구성을 강력 추천한다. 프라이빗하게 조성된 별실에서 단독 모임을 즐길 수 있는데, 11월 한달 간 ‘얼리버드 이벤트’ 를 진행하여 프라이빗 별실 대관과 생맥주 무제한 디너 뷔페를 주중 할인 가격 1인당 4만 5천원에 즐길 수 있다. 단, 별실 대관은 최소 10인부터 최대 32인까지 이용가능하다.
[Cook&Chef 조용수 기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