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그랜드 섬오름. 가을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가을 & 추석 패키지 제주 여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9-22 19:34:43

- 유네스코가 지정한 천연보호구역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 이국적인 분위기가 해외 여행 못지않은 경험 선사해

[Cook&Chef 조용수 기자] 지난 8월 본관 리뉴얼과 신관 증축을 마치고 새롭게 개장한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대표 조현강)이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가을 제주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추석 패키지와 가을 패키지 두 종류로 준비되며, 먼저 추석 패키지의 경우 객실 1박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송편&허브티와 윷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인 쿠폰도 제공된다.


가을 패키지 『어텀 브리즈』의 경우 객실 1박과 함께 웰컴 드링크 2인 쿠폰이 제공되며 오션뷰가 펼쳐지는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와인 한 잔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치즈플레이트 & 와인 세트 이용권도 제공된다. 또한 여행 중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2장도 증정한다.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풀이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을 자아내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천연보호구역(범섬/섶섬/문섬)이 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어 천혜의 제주 자연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의 시그니쳐 이미지인 범섬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믹뷰로 펼쳐지며 호텔 입구와 올레길이 이어져 있어 보다 편리하게 제주의 자연을 탐험할 수 있다.

신관의 인피니티풀과 본관의 가든풀까지 총 두 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신관 야외에서는 4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자쿠지풀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환상적인 오션뷰가 펼쳐지는 레스토랑, 카페, 바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이정훈 총지배인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대체 여행지로 제주도를 찾는 분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그랜드 섬오름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해외여행 못지 않은 국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