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9월 기간 한정 다양한 추석 명절 메뉴 선보여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02 19:19:27
추석 명절 뷔페는 사랑하는 가족 또는 바쁜 일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한 분들이 더욱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뷔페 메뉴로 한식 라이브 섹션에 명절 음식이 추가 제공된다.
정성 가득 담긴 명절 메뉴로는 ▲갈비찜, 푹 익은 묵은지와 함께 선보이는 ▲김치 삼겹살찜, 명태전, 산적, 동그랑땡, 깻잎전 등이 포함된 ▲한국 전통 모둠전, 송이를 얹어 두툼하게 구워낸 ▲송이 떡갈비, 전통 육수 방식의 ▲도가니탕, 그리고 맛깔난 잡채 등이 제공된다. 디저트 섹션으로는 한국 전통 다과인 ▲수제 한과와 약과를 포함하여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송편과 ▲식혜 등이 준비되어 다양한 명절 음식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또한, 타볼로 24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상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선보이고 있다. 모둠전, 고기 산적, 삼색 나물, 굴비, 잡채, 갈비찜, 버섯 불고기 등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되며, 기본 메뉴와 굴비는 마리당 3만원, 갈비찜 또는 버섯 불고기 메뉴는 4만원에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개별 포장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셰프의 명절 다이닝을 즐길 수 있어 명절증후군 없는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