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2019 설 선물 세트 출시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1-21 18:53:53

-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 서비스 진행
- 구매 금액에 따라 호텔 숙박권 증정

 

[Cook&Chef 조용수 기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2019년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설 선물세트는 품격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전통적인 명절 인기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호텔 주방장이 엄선한 최고급 품질의 육류 세트는 한우 꽃등심과 채끝 세트, LA 양념갈비 세트 두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2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LA갈비는 호텔 주방장만의 특제 양념으로 정성껏 만들어 명절 때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쉐라톤 명품 간장게장과 간장전복 역시 건강과 입맛을 모두 생각한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29만원, 25만원. 이 외에도 죽염으로 간을 하여 건조 가공한 제주 옥돔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이나 입맛을 짐작하기 어렵거나, 경험을 중시하는 요즘 트랜드에 맞게 호텔에서의 시간(스테이케이션 또는 식사)을 선물하고 싶다면 호텔 상품권도 탁월한 선택이다.

1백만원 이상 구매 시 디럭스 룸 숙박권, 2백만원 이상 구매 시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하며, 호텔 멤버십 소지 시 5%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에 한해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