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2-08 18:11:48

-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개인 플레이트에 제공되는 요리들로 구성

[Cook&Chef 조용수 기자] 호텔 딸기 뷔페를 대표하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가 올해는 나만을 위한 개별 플래터로 제공되는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 시즌 동안 무제한 디저트 뷔페 대신 3월까지 로비 라운지.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신선한 생딸기,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를 얹은 딸기 타르트, 입 안 가득 고소함을 전하는 화이트 초콜릿 피스타치오 크림, 딸기 다이스를 올린 딸기 마들렌, 딸기 프로마주 무스 등의 딸기를 베이스로 한 디저트와 고소한 살라미 포카치아 샌드위치, 스콘 등이 타워에 올려 서빙된다. 디저트 외에도 개별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개별 플레이트에는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4가지 메뉴가 제공되는데 연어 초밥, 킹크랩과 관자를 다진 뒤 캐비어를 얹은 타르타르, 매쉬드 포테이토 위에 올린 미니 안심 스테이크, 랍스타 그라탕이 바로 그 메뉴이다. 또한,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고객에게는 특별히 생딸기청과 우유폼을 넣어 만든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별도로 커피 혹은 티를 주문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