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Hotel News> WE 호텔 / 여름 보양식부터 바비큐·디저트까지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7-26 17:45:32

-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로 잃어버린 미각과 건강을 되찾아 줄 여름 보양식 [Cook&Chef 조용수 기자] 제주도는 대표적인 국내 여행지 중 하나다. 국내 같지 않은 에메랄드 바다 빛과 신선한 해산물, 해안도로 등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는 숙박시설 역시 잘 돼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다.

제주 WE 호텔은 여름철 자연과 어우러지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이다. 특히,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WE 호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제주 자연에서 즐길 수 있으며,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해암숲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호흡 및 명상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WE 호텔에서는 제주 신선한 현지 재료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여름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WE 호텔 올데이 다이닝 ‘다채’에서는 제주도의 특산물로 만드는 다양하고 정갈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올 여름철 대표 보양식 메뉴로는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과 제주 물회 4가지 종류가 있다.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은 우리나라 대표 보양식 삼계탕에 능이버섯과 전복을 더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물회는 ▲전복 물회 ▲한치오징어 물회 ▲흰살 생선 물회 ▲전복과 흰살 생선을 더한 한치오징어 물회가 있다. 물회 종류 4가지가 준비돼 있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능이버섯 전복 삼계탕의 가격은 3만 원대, 전복 물회, 흰살 생선 물회, 흰살 생선과 전복을 더한 한치오징어 물회의 가격은 2만 원대다. 한편, WE 호텔의 ‘다채’에서는 일식, 중식 등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의 여름 프로모션으로 WE 호텔의 델라&뜨레에서는 ‘써머 루프톱 BBQ’를 진행한다. 바비큐 돼지갈비, 부챗살, LA 갈비, 소시지, 왕새우, 전복, 그린 샐러드, 각종 소스 등을 모두 제공하며 1인 기준 6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델라&뜨레는 태평양과 한라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WE 호텔의 로비 라운지인 아잘리아&바에서는 다양한 커피, 제주 건강효소차, 다이어트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 여름 프로모션으로 시원한 빙수와 모히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떡과 메이플 시럽에 절인 넛, 콩가루를 곁들인 오감빙수와 떡, 시럽에 절인 과일, 우유, 연유를 곁들인 과일빙수가 있다. 빙수메뉴에는 조각케이크가 함께 제공되며 가격대로는 2~3만원정도의 금액이다.

아잘리아에서 즐기는 또 다른 프로모션 모히또는 청귤을 활용한 제주 모히또, 신선한 오렌지를 사용한 오렌지 모히또, 신선한 청포도를 사용한 청포도 모히또가 있다. 가격대는 모두 일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