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외환거래 추천지점 FX월드21 어울림대리점에서 마진거래 노하우 제공

박노석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3-31 16:59:39

경기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에는 부동산과 주식 등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재테크보다 FX월드21와 같이 FX외환거래를 이용해 수익을 내는 소액 재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학업이나 본업에 치여 쉽게 투자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직장인이나 대학생 등 2030 청년 세대에서 투자에 뛰어는 사례가 적지 않다.

본업 외에도 투잡과 부업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기존의 재테크 방식인 주식이나 부동산 펀드 등은 초기 자본 뿐 아니라 수익이 발생될 때까지 일정 시간을 투자해야 하기 때무에 수익을 내기 쉽지 않다. 하지만 FX시티 등의 FX마진거래 하는법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는 FX월드21 어울림대리점은 이러한 초기자본 필요 없이 바로 투자에 참여할 수 있어 소액 투자로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FX외환거래란 외환 간에 이뤄지는 모든 거래를 의미하는데, 최대 수익률 1.87배로 소액 투자 대비 효율적으로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 이러한 거래 방식은 2005년 선물거래법 개정으로 합법적인 시스템으로, FX시티 추천지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FX월드21 어울림대리점이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동종업계에서 최저 수수료인 7%로 거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주식과 달리 외부 세력의 조작 위험성이 낮으며, 하나투자증권과 연계된 웹 HTS 차트를 제공하고 있다. 환율 변동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거대한 규모를 가진 외환시장의 데이터를 잘 분석하기만 한다면 투자부터 수익 회수까지 수월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24시간 움직이는 국제 외환시장의 흐름과 규모로 pc와 스마트폰으로 사이트에 접속만 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데, 직장인이나 대학생 등 따로 시간 내기도 어렵고 많은 자본을 투자하기 어려운 2030청년 세대들에게 딱 맞는 재테크라고 할 수 있다.

FX시티 등 FX외환거래가 가능한 다양한 업체들이 있지만 FX월드21은 금융업으로 사업자 등록을 완료했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주식시장보다 안정적으로 수익을 회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에 벌써 많은 이들이 FX월드21에서 FX외환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이들을 사로잡은 것은 기존 기관투자자들이 주를 이뤘던 외환시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FX월드21만의 차별화된 시스템도 있지만, 무엇보다 초기 자본과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5000원부터 투자가 가능하다는 메리트 덕분이다. FX외환거래는 일종의 복수의 외화 간 현물거래라고 할 수 있는데, 차액 결제 방식이기 때문에 현물 없이도 거래가 가능하다. 증거금율도 낮고 계약 단위도 작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안등급 4등급이라는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디도스 등과 같은 해킹의 위험을 배제할 수 없는 금융시장에서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다만 예금자보호대상이 아닌 상품인 만큼 자신의 현재 경제 상황을 고려하여 무분별한 투기로 원금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편 한 FX월드21 어울림대리점에서는 회원들의 손실을 예방함과 동시에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리딩방을 통해 전문가의 노하우와 투자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투자 경험이 적어 투자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이 모의 투자를 해볼 수 있도록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FX월드21 어울림대리점의 전 회원은 무료 리딩방에서 외환 전문가의 1:1 코칭을 받으며 거래할 수 있고, 차트 읽는 법과 전문가 리딩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투자에 관한 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