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Level19 레스토랑, 테이블 서빙하는 ‘On the Table’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9-29 16:20:21

- 직원이 직접 테이블에 요리를 서빙해 주는 서비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19층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Level19에서 직원이 직접 테이블로 메뉴를 서빙해 주는 ‘Level19 - On the Table(온 더 테이블)’을 선보인다. 오는 9월 30일부터 운영되며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 속 원하는 요리에 수량을 표기해 주문 시 직원이 직접 테이블에 요리를 서빙해 주는 서비스이다. 오직 디너 타임에만 운영되며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외식이 어려운 시기에 운영되는 ‘Level19 - On the Table’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부 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외식이 조심스러운 고객을 위해 색다르고 안전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이다.

고객 안전을 위해 테이블 간 일정 간격을 두고 배치해 최대 50석의 한정된 좌석으로 운영되는 ‘Level19 - On the Table’은 총 60여 가지의 각종 샐러드, 디저트, 스시&라이브 그릴을 포함한 한식, 일식, 중식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식사에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와인, 위스키, 보드카, 맥주, 소프트드링크 등 20여 종의 음주류를 무제한으로 곁들일 수 있는 혜택도 준비돼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에 맞춰 선보이는 ‘Level19 - On the Table’ 서비스를 통해 방문 고객의 편의와 안전 청결은 물론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운영됨에 따라 많은 고객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