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일동 후디스, 임산부의 날 태명 자랑 이벤트 개최
조서율 기자
cnc02@hnf.or.kr | 2025-10-10 17:48:20
[Cook&Chef = 조서율 기자] 오늘 10월 10일은 법정기념일인 임산부의 날이다. 모자보건법에 따라 임신과 출산의 긍정적 의미를 재고하고 임산부를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날로,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하는 숫자 10이 중복되는 10월 10일로 지정했다.
이를 맞아 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가 이달 10일부터 24일까지 '우리아이 태명 자랑하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우리 아이 태명&태명을 지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 '트루맘 영양식', '하이뮨 활성엽산 플러스 본품', '하이뮨 아미노포텐 본품'과 참여자 중 센스 있는 태명을 올린 5명에는 네이버페이 1만원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태명은 예비 부모가 아이를 부르는 첫번째 이름으로 태아의 건강과 미래의 행복에 대한 바람이 담겨있다."며 "임산부의 날을 기념한 태명 자랑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태아와 예비 부모의 유대감을 높이고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는 문화가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연말연시 맞아 직원들과 함께 ‘청솔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 배달 및 경로식당 배식 봉사활동 진행
- 2글래드 호텔, 특별한 연말을 위한 미식 컬렉션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 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연말 기념 다양한 디너 콘서트 선보여
- 4기린빌라리조트 ‘Winter & Healing 패키지’ 출시 "제주 겨울, 숲속에서 쉬다"
- 5샘표, 가족친화인증기업 ‘선도기업’ 선정 “일할 맛 나도록 가족의 건강과 행복까지 함께 챙겨요!”
- 6박스오피스 1위, 이미 시네티에서 예고됐다…‘귀멸의 칼날’ 열기 만든 스트리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