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Hotel News>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 2019 여름 패키지 선보여, 여름은 여름답게!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힐링 타임

이승렬

onair051@naver.com | 2019-06-17 14:52:13

- 레트로 팝 (Retro Pop) 테마의 여름 패키지 2가지 타입 출시
-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실내 놀이공간 ‘플레이몬스터’ 마련

[Cook&Chef 이승렬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레트로 팝 힐링 타임을 테마로 ‘서핑 비치 팝 Surfing Beach Pop’ 2019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맛있는 즐거움이 있는 ‘테이스팅 팝’과 매력만점 서핑 체험이 있는 ‘서핑 팝’ 2가지 타입으로 출시한다.

‘테이스팅 팝’ 타입 이용 시 오킴스의 시그니처 버거와 피쉬 앤 칩스, 프리미엄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오킴스의 시그니처 수제 버거 ‘프레지던트 버거’, ‘하와이안 버거’, ‘갈릭 버거’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던트 버거는 지난 2005년 APEC 기간 부시 미 대통령 투숙 시 호텔에 도착해 가장 먼저 주문한 메뉴로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만의 시그니처 수제 버거다. 국내 최초 아이리쉬펍 오킴스의 매력적인 레트로풍 분위기 속에서 버맥을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다.

‘서핑 팝’ 타입 이용 시 송정 서핑 2인 체험 프로그램과 레트로 서퍼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는 팝 컬러 썬크림 페인팅을 제공한다. 서핑은 서퍼들이 즐겨 찾는 송정 바다에서 서핑스쿨 서프홀릭 전문 강사의 강습과 함께 진행되어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다. 웻슈트와 서핑보드가 제공되고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강습 후 자유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온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든 체험은 호텔 차량을 이용하고 액티비티 전담팀 FaCe팀이 동행해 즐거움을 더한다.

6월 21일까지 여름 패키지 얼리버드(Early Bird) 예약 시 해변 방향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러쉬(LUSH)의 로켓사이언스 입욕제를 제공하고, 3박 이상 투숙 시 스파클링 와인 및 마카롱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객실 3박 이상 투숙하면 조식을 까밀리아로 추가 요금 없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