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미스 프레이저(Ms. Fraser) 파티 패키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1-12 14:37:42

-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여유로운 객실에서 3인이 1박 가능
- 파티음식으로 수제피자, 치킨, 감자튀김, 맥주 3병이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대표이사 조현강)이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한 객실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스 프레이저(Ms. Fraser)로 이름지어진 이번 패키지는 객실 파티를 위한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여유로운 객실에서 3인이 1박 할 수 있으며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음식으로 수제피자, 치킨, 감자튀김, 맥주 3병이 제공된다. 또한 파티 분위기를 더욱 돋우어줄 풍선 장식이 제공되며 추억을 담을 수 있게 레트로 감성의 필름 카메라를 대여해주고 필름 한 통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인화한 사진을 담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종이 사진 액자와 스티커 세트도 제공되어 특별한 날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으며 여자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한 때를 위해 미스코리아 어깨띠와 티아라 헤어핀 같은 파티 소품도 증정한다. 호텔측은 패키지 론칭을 기념하여 선착순 10명에게 호텔 바스타월을 증정하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여 베스트 포토제닉에게 숙박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호텔측은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넓은 객실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파티를 위해 다양한 파티 구성품을 마련하였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투숙과 파티 음식 그리고 파티 소품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