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2025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 4종 출시 - 연말 시즌 한정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11-11 13:47:42

- 4가지 케이크가 전하는 서로 다른 맛의 매력, 연말의 테이블을 위한 홀리데이 디저트 컬렉션.
- 장난스러운 산타모자 케이크, 호텔 브랜드의 트리 아이덴티티를 담은 더블트리 무스 케이크,

[Cook&Chef = 조용수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2025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 4종을 선보인다. 파티시에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케이크는 모임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홈파티, 가족 모임, 연인과의 기념일 등 여러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린다. 

대표 메뉴인 산타 모자 케이크는 산타가 장난스럽게 테이블 위에 모자를 ‘톡’ 올려두고 간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케이크로, 선명한 레드 글라사주 아래 다크 초콜릿 무스를 채워 페스티븐 시즌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해당 제품은 12월 19일부터 12월 2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어, 더블트리 무스 케익은 더블트리 브랜드의 트리 아이덴티티를 모티프로 한 무스 케이크로 브랜드가 전하는 따뜻한 환대의 감성을 담아냈다.  그린 티의 무스에 진한 가나슈가  더해지고 바삭한 크런치가 층층이 레어링되어 풍부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또한, 화이트 치즈 케이크는 뉴욕 치즈 케이크를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감싸고, 상단에 작은 촛불의 빛을 연상시키는 포인트를 더해 한 해의 감사와 소망을 담아낸 메뉴다. 

보다 클래식한 선택을 원한다면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어울린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제철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클래식한 조화를 담은 스테디셀러 메뉴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달콤함이 식사 후 기분 좋은 마무리를 완성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