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Hotel News>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명동 & 인사동 / 각양각색 호텔 썸머 패키지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7-19 13:35:53
중구 충무로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8월까지 남산골 한옥마을과 손을 잡고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남산골 바캉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한옥마을에서의 남산골 바캉스 체험 2인권,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차가운 물에 발을 씻으며 더위를 날리고, 선조들의 여름 필수품인 죽부인을 안고 대청마루에 누워 달콤한 낮잠을 청하는 진귀한 체험을 추천한다.
중구 남대문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명동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를 모두 담은 ‘원 파인 썸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영화티켓 2매, 보냉백에 담은 맥주 세트까지 제공하니 꿀맛 같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 레트로 게임기 대여 서비스와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증정하니 더 없이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종로구 익선동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8월 31일까지 익선동 수제 젤라토 숍 ‘녹기전에’와 손을 잡고 시원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녹기전에’의 싱글사이즈 젤라토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특별한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이 여름의 열기를 식히고, 시원한 호텔에서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기자. 덥고 습한 올여름, 이비스 브랜드 호텔의 각양각색 객실 패키지로 무더위 타파하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