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언제나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올~데이 라운지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9-14 13:14:59

- 체크인 시 예약 가능, 체크아웃 시간 까지 올데이 무제한 입장
- 거리 두기 테이블 배치로 안심하고 여유 있게 이용 가능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하루 중 언제라도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라운지를 오픈하며, 이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를 함께 선보인다.

올데이 라운지는 하루 종일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클럽 라운지를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꾸민 ‘라운지 카페’로 바다가 보이는 라운지에서 브런치와 에프터눈티, 와인, 각종 가벼운 스낵과 커피, 티 종류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는 전체적인 ‘올데이 셀프 스낵 바’ 형태로 이용 가능하며 10시~12시는 브런치, 2시~4시까지는 에프터눈티 타임, 저녁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는 와인을 핑거푸드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티아워타임으로 컨셉과 메뉴가 변경되어 시간마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위생적 차원에서 테이블을 더욱 여유 있게 배치하고, 체크인 시 사전 예약으로만 고객을 맞아 투숙객 입장에서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호텔 관계자는 “올데이 라운지는 좀 더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투숙객들이 외부에 멀리 나가지 않아도 호텔에서 온종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의 로비라운지를 새로운 형태의 라운지로 변경한 사례” 라며,


“가을 제주 호캉스를 즐기러 방문하는 고객들이 바다를 바라보며 더욱 여유 있게 망중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올데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올데이 라운지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 스텐다드 객실, 올데이 라운지 2인 이용권과 함께 수영장 2인 이용권, 호텔의 숨은 포토스팟을 찾아 사진을 찍으면 재미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라마다 코인 2개도 포함되어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