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조서율 기자
cnc02@hnf.or.kr | 2025-10-13 17:26:15
생면 제조 기술 활용, '생생' 브랜드 17년만의 신제품
제대로 된 분식점 스타일 떡볶이를 집에서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처=농심]
제대로 된 분식점 스타일 떡볶이를 집에서
[Cook&Chef = 조서율 기자] 농심(대표 이병학)은 오는 14일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브랜드인 '생생'의 신제품으로 2008년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의 신제품이다.
'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생면을 납작하게 만들어 생면의 쫄깃함을 극대화하고 떡볶이 떡처럼 볼륨감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또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만든 소스와 파슬리, 볶음 흑깨를 토핑으로 분식점에서 먹는 떡볶이의 깊은 감칠맛을 구현해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생생'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갈 제품으로 오랜만에 나온 신제품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며 "떡볶이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K푸드가 된 만큼 '생생납작떡볶이면'이 전세계 K푸드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연말연시 맞아 직원들과 함께 ‘청솔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 배달 및 경로식당 배식 봉사활동 진행
- 2글래드 호텔, 특별한 연말을 위한 미식 컬렉션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 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연말 기념 다양한 디너 콘서트 선보여
- 4기린빌라리조트 ‘Winter & Healing 패키지’ 출시 "제주 겨울, 숲속에서 쉬다"
- 5샘표, 가족친화인증기업 ‘선도기업’ 선정 “일할 맛 나도록 가족의 건강과 행복까지 함께 챙겨요!”
- 6박스오피스 1위, 이미 시네티에서 예고됐다…‘귀멸의 칼날’ 열기 만든 스트리머